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케이피에스의 대표이사 김하용입니다.
케이피에스는 2000년 9월 설립되어 디스플레이 패널업체를 정밀장비 제작 및 제어, 비젼기술을 바탕으로 OLED 디스플레이 공정에서 사용되는 장비를 개발,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케이피에스는 정밀 Stage 장비 개발을 시작한 이후 초정밀 Stage 장비를 개발하며 공급 레퍼런스를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태양광 장비, LCD/OLED 장비 등으로 적용 분야를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2009년부터 공급 시작한 OLED 마스크 인장기는 국내 디스플레이 패널업체 뿐 아니라 지속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 2014년부터는 중화권 디스플레이 패널업체에 장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OLED 사업은 테블릿 PC, 노트북 등 중형 사이즈 이상의 OLED 패널 생산이 가능한 8세대로의 전환이 불가피한 상황속에서 OLED 패널시장에서 입지 확대를 위해 당사는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공법의 FMM 마스크를 개발하여 다가올 8세대 시장의 리더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준비를 착실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최대주주가 ㈜둠밈으로 변경된 이후 당사는 자회사 빅씽크와 Algok Bio를 통해 바이오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유방암 신약 '너링스'의 국내판매허가 이후 간암 바이오마커의 라이선스 확보 및 CTC분야 진출 등 미래 성장동력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케이피에스는 양 사업을 주축으로 견고한 성장을 통해 기대에 부흥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임직원을 대표하여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케이피에스 대표이사
김 하 용